이번 글에서는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비롯해서 노비타 서비스 신청 방법과 대리점 연락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비타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상단 메뉴를 통해 관련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노비타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노비타는 이탈리아어로 새롭다는 뜻입니다. 노비타 브랜드를 지울 때 이런 의미를 담아서 지은 것 같고요 우리나라 비데 업계 중에서 많이 알려져 있고 뛰어난 품질의 비대로 인기 있는 브랜드 중의 하나입니다. 노비타는 1984년 한일 가전에서 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 뒤로 소형 가정과 전기밥솥을 만들어서 판매를 하다가 최근에 비대로 많이 알려져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랜 역사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주방 욕실 가전의 대표적인 회사로 성장을 한 것 같습니다.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럼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비타 고객센터는 1588-6560 번입니다. 그리고 제품 구매 문의는 1566-9090번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노비타에서는 홈페이지에서 자주 하고 질문 페이지를 통해서 사람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사항들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노비타의 대표 제품인 비데부터 제습기 그리고 온수 매트와 가습기와 정수기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66-9090
- 상담 가능 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 홈페이지 주소 : https://novita.co.kr/support/stores/
그럼 몇 가지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를 들어서 가습기에서 냄새가 난다는 문의가 많이 있는데요,이러한 가습기 냄새는 수돗물에 함유된 염소성분 때문에 자주 나타나는 증상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냄새가 나면 물통을 먼저 깨끗이 청소해 주고 정수기에서 받은 물을 쓰거나 끓인 다음 식힌 물을 이용, 수돗물을 하루 정도 묵힌 다음에 이용하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그럼 다음으로 비데에 관련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에 비데를 이용하는 중에 물이 약하게 나온다면 정수필터나 거름망이 이물질에 걸려서 막혀 있지 않은지 확인을 해 볼 수 있고요 수압 조절이 약에 맞춰져 있지 않은지 확인해서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타 여러가지 해결책들을 제시하고 고 있는데요, 여기서 제시하는 해결책 대로 해 보시고 만약에 안 된다면 노비타 서비스 센터로 문의해서 전문적인 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비데를 사용하다 보면 물이 잘 안 나온다거나 멈추어야 될 때 물이 나온다거나 하는 물 제어가 가장 주요 이슈인 것 같습니다. 급하게 해결해야 된다면 자주 묻고 답하는 질문 항목을 찾아보셔서 비슷한 항목을 찾아서 조치를 해 보시면 빠르게 스스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자가 점검을 해 보신 다음에 서비스 문의를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노비타에서는 일대일 문의와 닥터 클린 서비스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1대 1 문의는 이메일로 답변을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제품에 관련된 이상을 상세히 적어서 문의를 하게 되면 답변을 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으로도 AS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하실 때에는 고장 내용과 현재의 제품은 상태를 기재하신 다음에 전화번호와 연락처를 정확하게 입력하시고 AS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노비타 비데 닥터 클린 서비스 이용방법 안내
그럼 노비타 닥터클린 서비스 이용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비타 닥터 클린 서비스는 정기적인 전문가 관리 서비스를 말합니다. 비데는 위생이 가장 중요한데요, 관리하기 힘든 경우에 이런 서비스를 이용하면 분해부터 세척 스팀살균까지 지원해서 전체적으로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받는데 필요한 시간은 40분에서 1시간 정도 소요가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노비타 닥터 클린 서비스를 받는 비용은 1회 기준으로 5만 원이라고 합니다. 이 비용에는 필터 교체 비용도 포함되어 있고요 1년에 한 번 또는 두 번 정도 관리를 받는 것을 추천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기적으로 서비스를 받아서 기대를 청소하고 필터 관리를 해 주시면 항상 청결하게 비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노비타 닥터 클린 서비스를 통해서 지원 받을 수 있는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작동상태를 점검해서 비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AS가 필요한지를 확인하고요 비데를 분리 한 다음에 양변기 표면도 깔끔하게 살균 청소를 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서 변기가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변기를 분해한 다음에는 평소에 청소하기 힘든 비데 밑면이나 전체적인 부분 그리고 노즐 부분을 스팀으로 살균 청소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외관을 청소한 다음에 필터를 교환하고 작동상태를 점검하는 것으로 서비스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비용은 조금 들지만 1년에 두 번 정도만 서비스를 받으면 1년 내도록 청결한 상태로 이용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정기적인 닥터클린 서비스를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음은 노비타 전국 영업장 위치와 연락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업장 정문은 루이비통 페이지에 서포트 메뉴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메뉴로 들어가시면 전국에 있는 노비타 대리점에 위치와 전화번호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에 있는 대리점과 서비스센터 위치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시 참고하셔서 가까운 센터를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보시고 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잘 보았습니다. 그리고 노비타 닥터클린 서비스 이용 방법도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깨끗한 비데 사용을 원하시면 이런 내용을 참고하셔서 서비스받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