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자동차에 대해서 구매 문의를 하고 싶구나 기타 문의 사항이 있을 때 기아자동차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이번 글을 통해서 어떻게 문의를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전화 상담을 위한 연락처와 기타 다른 방법으로 상담을 할 수 있는 경로들을 제공 하고 있는데요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는 네이버 와 같은 검색엔진을 통해서 다음과 같이 검색을 해서 간편하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상단 우측에 고객센터 항목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이 항목을 클릭하시면 고객센터 안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고객센터 안내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200-2000 번 입니다. 그리고 차량 구매에 관련된 상담을 하고 싶을 때에는 1588-1100 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차량구매와 관련된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SMS로 문자 상담을 할 수도 있는데요 # 0802 번호로 문자를 보내시면 문자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자 안내 서비스는 건의사항이나 기타 아이디어 또는 문의사항을 문자로 전송 화면 24시간 이내에 접수해서 회신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문자 상담 운영시간은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을 하구요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그리고 일요일과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자를 보낼 때는 수신인에 # 0 8 0 2 번을 입력하시고 내용을 적어서 보내시면 됩니다.
만약에 다른 상당히 필요할 때에는 문자 상담 보다 기아자동차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200-2000 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보다 빠른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아자동차에서는 전화 상담 이외에도 다양한 상담 경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하고 싶을 때는 홈페이지에서 다음과 같이 카카오톡 상담하기 버튼을 눌러서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메일로도 상담이 가능한데요 차량구매 문의나 정비문의, 서비스문의를 이메일을 통해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문의도 홈페이지에서 다음과 같이 이메일상담 버튼을 클릭 해서 바로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기아자동차 고객센터를 이용 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그리고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급한 일이 있을 때는 전화로 연락 하시면 바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화로 하는 것보다 문자나메일로 보내는 것이 편하실 때는 문자 또는 카카오톡 그리고 메일로도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문의사항 있을 때 이와같은 방법을 이용해서 기아자동차에 문의를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