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넥스텔레콤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살펴 보겠습니다. 에넥스 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KT 망과 LG 유플러스 분리되어 있습니다.
에넥스 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kt 망 이용 고객의 경우에는 1588-1635번으로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고요, LG 유플러스 망에 경우에는 1644-2140 번으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약에 A 모바일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는 경우라면 국번 없이 114 번을 이용해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문의를 하는 경우라면 82-70-4002-2900 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만약 평일 오후 6시 이후나 주말과 공휴일 해 문의를 해야 되는 상황이 생긴다면 일반적인 문의사항은 문의가 되지 않고요, 분실접수 나 긴급한 상황에 대해서만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kt 망 고객의 경우에는 1588-1635 번으로 연락을 하셔서 문의를 하시면 되고요, LG 유플러스 망 이용고객은 1544-0010 번으로 연락하셔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에넥스 텔레콤 as 센터 전화번호 안내
에넥스텔레콤을 이용하면서 as를 받아야 되는 경우라면 다음 서비스센터 연락처를 이용해서 연락을 하셔서 서비스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LG 전자 서비스센터 그리고 팬택서비스센터를 다음 그림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넥스텔레콤 ARS 전화번호 안내
만약에 에넥스텔레콤 앱 가입하지 않은 분은의 경우에는 A 모바일 AS 센터로 연락하시면 다음과 같이 1번을 통해서 개통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1번은 GS25 시 바로유심 주문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홈쇼핑 주문 고객을 위한 개통 문의입니다. 기타스마트폰 이용문의나 AS 센터를 이용하는 관련된 문의는 3번을 이용해서 안내를 받으실 수 있구요, 상담사를 연결해서 통화를 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0번을 누르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에넥스텔레콤 기존가입자 ARS 서비스 번호 안내
에넥스텔레콤을 이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다음과 같은 ARS 번호를 이용해서 원하는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사용 요금 납부 관련해서는 1번 이고요, 변경이나 정지 또는 부가 서비스 이용에 관련된 사항은 2번으로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유심단독 주문고객 개통이나 계약내용에 관련된 문의의 경우에는 3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AS 관련되는 문의사항은 4번을 이용하시면 되구요, 스마트폰 해제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5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상담사 연결은 역시 마찬가지로 0번입니다.
에넥스텔레콤 이용시에 참고하면 좋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번에 알아보았습니다. kt 망 이용시 와 LG 유플러스 망을 이용할 때 고객 센터 전화번호가 달라지기 때문에 이름 중에서 본인이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를 확인하신 다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